#선팔

43,041,015 posts

Loading...
Loading...
. 니정신내정신 아님😵 연휴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지방2kg+밤낮바뀜
그때 헤어지면 돼-로이킴 이 노래 완젼 좋아요ㅜㅜ 한번 들어보세요 😊 #로이킴 #그때헤어지면돼_로이킴 #그때헤어지면돼 #노래 #한번들어보세요 👍 #좋아요꾹 #좋아요꾹 #선팔 #선팔 #선팔
휴가가고싶다 ...
주현씨 고마오요..♥ 아무것도 안사오셔도 됩니당 그냥 지금 저한테 와주시는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뭐 안사다주셔도 더 잘해드릴게욬ㅋㅋㅋ 늦은 인사지만 인친님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욥 토할거같은 기빨림에 인스타 할 시간이 없따 따흑
my love for you
‘ 큰맘먹고 지후 유아식 다시시도 🍭브로콜리당근양파볶음 🍭아기김자반 🍭천혜향 🍭순두부계란양파국 🍭밥 반찬,국 간살짝식함 일단 하나씩 맛보여줌 왠일로거부없음, 마지막으로 국먹어보더니 다른거다거부 국만먹음 ㅋㅋㅋㅋ ?????😳😳 밥이랑 반찬즈면 다뱉어내고 조금 주워먹고 국은 꿀떡꿀떡; 국에밥말아주고 천혜양까지 클리어 반찬은남음 뭔디 다음식단은뭐해야하지.. #그래도조금성공인듯 #10개월아기 #유아식 #10개월유아식
어떡하죠...?
연휴휴유증🙃 . 고객님 요구대로~ 가지고계신 눈썹틀따라 디자인잡아 진행했어요 +모가 얇아 브라운으로 작업💡 훨씬 이목구비가 뚜렷해지셨죵?ㅎㅎ . . 👉roni's notice . 🍭개인의 얼굴형, 근육움직임, 눈매길이, 머리색, 취향 등에 맞춰 1:1맞춤형시술이에요(공장형 찍어내기🙅) . 🍭모든 재료는 최상급재료만을 엄선하여 쓰며, 일회용품 사용즉시 폐기하여 위생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 🍭100% 예약제운영(당일예약불가) . 🍭민낯일 때 이쁜, 자연스러운 눈썹을 추구합니다 시술직후 짱구걱정 없음🤓 . 🍭문의시 시술중이라 답변느릴 수 있어요 예약관련 문의시 주로 편하신 시간대, 날짜 미리 남겨주시면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 🍭유지기간은 1년-1년반 사람마다 피부타입,후관리 정도에 따라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려요 . 🍭대칭, 근육움직임에 따라 최대한 맞춰드리나 저도 사람인지라 조~~~~금의 오차도 용납못하시는분은 정중히 거절할게요 . 🍭리터치예약은 시술당일 이후 2달안에 연락주세요 . 🍭시간엄수해주세요🙏 다음 사람에게 피해가 갈수있기 때문에 15분이상 지각은 자동취소됨을 미리 공지드려요.(리터치예약 노쇼, 15분이상지각자동취소시 무상리터치는 소멸됩니다) . 🍭문의 kakao id: charmhr .
저눔의 카봇 ~!여기저기 다 들고 다니네 . . . . . 부업문의 많이 주세요💕 . . . .
🍇주렁주렁👀 . . . . . . . . . . . ☝️스팽글네일 / 자개네일 2+1 행사⚘. . . . ✌손+발 동시 관리시 할인 (현금만 적.용🙋‍♀️) . . . 👌글리터네일 대박행사✨. . . . . 카톡으로 예약 문의주실때 양식🙂 -  날짜/시간/젤제거유무/받으실관리 보내주세요💕 . . . . . . #정왕동네일아트 #정왕동네일 #정왕동네일샵 #시화네일아트 #시화네일샵 #시화네일 #정왕역네일아트 #정왕역네일 #정왕역네일샵   #넬스타그램 #맞팔 #정왕동 #유리조각네일 #소미네일 #다이아네일 #누드네일 #글리터네일 #봄네일 #포도네일 #nailart #데일리 #소통 #gelnail #여행네일 #선팔 #웨딩네일 #마블네일 #과일네일 #과즙팡네일
하지정맥류를 유발하는 생활습관 . “꽉끼는 하의 착용” . Lifestyle habits causing varicose veins . “Tight bottoms up” . Skinny jeans, leggings and tight underwear Pressing the seat causes varicose veins. . 导致静脉曲张的生活习惯 . “穿紧身内衣” . 紧身裤、紧身裤和紧身裤的下衣是 压迫皮肤,诱发下肢静脉曲张 . . #강남하정외과 #하지정맥류 #하지정맥류예방 #하지정맥류병원 #전문병원 #나창현원장님 #강남 #양재 #일상 #소통 #병원 #병원스타그램
피론해,,
불면증(?) 😥 💨 #분위기 #감성 #사진 #광안리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