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우

8,185 posts

- 자꾸 왜 해어져 우리 해어디디말댜 #7살의우정 #안소윤 #정시우
Loading...
무슨삼십몇일밖에안된애기가벌써뒤집기를..😲 지켜보다느낌이이상해서핸드폰을얼른들었는데아니나다를까뒤집기를뙇!!😎 목도아직제대로못가누는데뒤집기라니...😓 그래도아직팔은못빼지롱크크😛 엄마는웃어야할지울어야할지난감하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우리시우한가지더배웠네기특하고이쁜내새끼😍 . #생후39일 #뒤집기는생후37일 #뒤집기 #아들 #아들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일기 #데일리 #일상 #소통 #새싹이 #정시우 #시우 #내새끼 #세젤귀 #닭띠 #붉은닭띠 #도치맘 #시우맘 #초보맘 #전주맘
#20170617 D+701 #다대포해수욕장 외가식구들과 해수욕장 ㄱㄱ 오랜만에 갔던 다대포는 시설이 많이 좋아져서 반해버림🙊 아들램은 모래놀이에 푹빠져서 배고픈지도 모르고 해질때까지 놀아주시고.. . . #다놀고난뚱슈는훈련받고온줄 #타요모래놀이세트 구성넘나좋음🖒 #다대포 #또오자 . . #육아일기 #정시우 #아들바보 #울산 #청양띠 #아들 #3살 #이른둥이성장 #22개월 #아기 #도치맘 #엄마사람 #애스타그램 #육아 #일상 #소통 #love #baby #daily #vivavideo
벌써부터너무너무더워서땀질질💦흘리는.. 너를위한너의여름을위한엄마의선물🎁짜잔!! 어딜가든뭘사든내껀눈에도안들어오고.....그저아들꺼만사고싶고아들꺼만눈에들어오는구나..... 아들바보엄마라어쩔...😂😂😂😂😂 통풍이잘되서까실까실해서시원하게는생겼네~~ 우선머리라도시원하게해서더위를이겨내자꾸나😁 더이상옷이얇아질수는없덩아들아😭 . #giopillow #지오필로우 #국내판매1위브랜드 #유아기능성베개 #베개 #짱구베개 . #생후37일 #땀질질 #여름 #선물 #아들바보엄마 #아들 #아들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일기 #데일리 #일상 #소통 #새싹이 #정시우 #시우 #세젤귀 #닭띠 #붉은닭띠 #도치맘 #시우맘 #전주맘
#시우기록 오늘 컨디션 최고인 덕분에 나는 집에와서 지금 파김치됨ㅠㅠ . . 할머니도 20분놀아주고 지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 #수완지구 #엘리엘리 #아기수영장 #엘리엘리수완점 #아들 #정시우 #생후261일 #아들맘 #도치맘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원숭이띠아기 #일상 #데일리 #iphone7plus #타임랩스
next page →